# 겁날 것이 없다.




모르면 물어서 알면 되고

틀리면 고치면 되고

잘 못 했으면 뉘우 치면 된다.


이것이 어떤 조건에서도

주눅 들지 않고

내가 내 인생의 주인공으로

살아가는 방법이다.


이런 자세로 인생으 살면

겁날 것이 없다.


- 법 륜 스 님

https://to-jjun.tistory.com/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#인연을 만드는 건 깊은 마음 입니다.

#말 #행동 #습관 #성격 #운명

#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어야만 비옥한 땅이 된다.